2004년생, 열아홉 청춘 모여라…넷플릭스 예능, 출연자 모집
기사입력 : 2022.11.07 오전 9:49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예능에서 ‘19세(2004년생) 청춘’들을 모집한다.

넷플릭스가 19세 청춘들의 풋풋한 매력과 성장, Z세대들이 만들어내는 흥미로운 관계들을 엿볼 수 있는 청춘 리얼리티 예능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청춘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이번 넷플릭스 예능 작품은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자 누구보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9세 청춘들이 주인공이다.


2004년생 열아홉 청춘들을 한데 모아 그 안에서 일어나는 버라이어티한 사건들과 예상치 못한 재미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이 이번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의 전성기를 연 <솔로지옥>,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단 한 번의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 <테이크 원>, 11월 25일 공개를 앞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의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그리고 살짝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서바이벌 게임 <피지컬: 100>까지 넷플릭스는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청춘 리얼리티 예능은 넷플릭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9세(2004년 생) 참가자를 모집하며, 오는 12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넷플릭스 , 예능 , 열아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