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양재웅과 공개 연애? "내 의지 없이 시작된 것" (컬투쇼)
기사입력 : 2022.10.27 오후 5:13
사진: 하니, 양재웅 인스타그램

사진: 하니, 양재웅 인스타그램


EXID 하니가 양재웅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EXID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하니의 출연에 한 청취자는 "공개 연애 시작한 것 축하한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하니는 "(공개연애를) 시작한 것에 내 의지는 없었고, 시작된 것"이라며 웃었고, 솔지는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공개됐다"라고 덧붙였다.


하니는 지난 6월 10살 연상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소속사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김태균은 "심리학 하시는 분과 만남은 어떠냐, 재밌냐"라고 질문을 던졌고, 하니는 "사람들이 (심리를) 많이 알 것 같다고 하는데, 직업병이 있는 것 같다"라며 "보여도 말을 안 하는 게 있는 것 같다. 궁예스러운 느낌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니는 최근 EXID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X'를 발매했다. 양재웅은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는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EXID , 하니 , 양재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