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ENA PLAY, SBS PLUS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에서 재혼 예감 커플이 탄생한다.
오는 26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전쟁통 같은 ‘솔로나라 10번지’ 속 결혼을 예감케 하는 핑크빛 커플이 등장한다.
이날 두 솔로남녀는 은밀한 스킨십으로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을 설레게 한다. 이들의 비밀스러운 연애 행각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어어어? 뭐야?!”라고 갑자기 엑셀을 밟은 ‘솔로나라 10번지’ 속 과속 스캔들에 혀를 내두른다. 특히 ‘나는 SOLO’ 돌싱 10기가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가운데, 화사하게 꽃핀 이들의 로맨스가 해피엔딩을 맞을지 관심이 쏠린다.
솔로녀는 솔로남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저 재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게 사랑인가 보다. 좋음의 감정이 생긴다”며 ‘달달 멘트’를 던지고,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지켜보던 이이경은 “이건 끝났다고 봐야지!”라고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그동안 ‘나는 SOLO’가 여러 쌍의 결혼 커플을 배출한 가운데, 같은 사랑의 아픔을 겪고 ‘끝사랑’을 찾기 위해 ‘솔로나라’에 입성한 10기에서도 재혼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솔로나라 10번지’ 로맨스 결말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는 지난 방송이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4.96%(유료방송가구 기준, ENA PLAY·SBS PLUS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2위에 올라 매주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솔로나라 10번지’를 뒤흔든 재혼 예감 커플은 26일(수) 밤 10시 30분 ENA PLAY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