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제빵기능사까지 딴 ♥김소영표 케이크에 "아마추어리즘" (너는내운명)
기사입력 : 2022.10.24 오후 5:30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오상진이 김소영을 향해 눈치 없는 돌직구를 날린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딸 수아의 생일을 맞아 직접 생일상을 차리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김소영은 "빵을 좋아해 제빵기능사 자격증까지 땄다"며 야심차게 생일 케이크 제작에 나서지만, 오상진은 아내의 케이크에 "집에서 만든 것 같다", "아마추어리즘 케이크"라며 '눈치 제로' 돌직구를 날렸고, 칭찬을 기대한 김소영의 사기를 한 방에 꺾어버렸는데. 싸늘해진 김소영의 표정에도 아랑곳없이 팩폭을 가하는 오상진의 모습에 지켜보던 MC들조차 숨죽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엄친아' 오상진이 아버지에 대한 충격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녀의 생일을 맞아 오상진의 부모님도 축하 자리에 함께했는데 오상진의 아버지는 외모부터 성격까지 오상진과 '도플갱어 급' 싱크로율을 자랑해 등장부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그런 아버지를 향해 오상진은 "아버지를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지만 그 안에 반감도 있다"라며 숨겨온 속내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상진 부자의 사연은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오상진 부부의 모습은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상진 , 김소영 , 너는내운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