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라이', 화끈한 풀 파티 현장…과감해지는 스킨십
기사입력 : 2022.10.19 오전 9:18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의 첫 번째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가 오늘(19일) 오후 4시, 파격적이고 화끈한 풀 파티가 펼쳐지는 네 번째 에피소드 공개한다.

19일(오늘) 공개되는 <핑크 라이> 4화에서는 9명의 청춘남녀가 핑크 하우스를 벗어나 다 함께 수영장 풀 파티를 즐기며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반전 매력을 쏟아낼 예정이다. 저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아찔하고 파격적인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은 더욱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한편, 보이지 않는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핑크 라이> 3화에서 패션 회사 인턴이 아닌 한 달 용돈으로만 1,500만원을 받는 부잣집 딸이라는 ‘다해’의 라이가 밝혀져 SNS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첫 데이트부터 강력한 케미를 보여왔던 찬솔과 다해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하늬, 바름, 다해까지 매 에피소드마다 출연자들의 거짓말이 하나씩 공개되는 빠른 전개를 보인 바, 오늘 공개되는 4화에서 역시 또 다른 누군가의 거짓말이 드러나지 않겠냐는 추측이 쏟아지며 4화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핑크 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누구에게도 꺼낸 적 없는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 가수 김희철, 배우 이선빈과 송원석, 유튜버 랄랄이 MC로 출연, 각자의 예리한 관찰과 직감으로 <핑크 라이> 속 남녀들의 심리와 선택을 예측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디즈니+의 첫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1화씩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핑크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