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찐친들에 '동국대' 이규형까지?…'딱 한 번 간다면', 1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2.10.11 오후 5:31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찐친들의 여행이 시작된다. '딱 한 번 간다면'을 통해서다.


11일 SBS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 '찐친 이상 출발 : 딱 한 번 간다면'(이하 '딱 한 번 간다면') 측은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딱 한 번 간다면'은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여행지의 모든 것을 온 몸으로 체험하고 느끼는, 경험을 여행하는 리얼리티로 연예계 숨겨진 '찐친 라인업' 배우 이규형, 이상이, 이유영, 임지연, 엑소 수호, 차서원이 첫 찐친으로 함께 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공개된 첫 선공개 영상에 이어 1차 포스터에는 '경험을 여행합니다'라는 타이틀과 함께 찐친들의 유쾌한 포즈가 담겨 눈길을 끈다. 배우라는 본업을 내려놓고 처음으로 우정여행을 떠난 찐친들 표정에서 찐한 '여행의 자유'를 그대로 느끼게 해준다.


이들이 배경으로 서 있는 이국적인 바다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찐친들은 산호초가 매력적인 이 바다 한 가운데서 포즈를 취했는데, 제작진은 "아직 국내엔 알려지지 않은 바다인데, 그래서 더욱 특별한 장소다. 본 방송을 통해 자세히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험을 여행하게 된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배우들의 여행 리얼리티 SBS '딱 한 번 간다면'은 오는 20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딱한번간다면 , 이규형 , 이상이 , 이유영 , 임지연 , 수호 , 차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