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든램지' 전현무, 이번엔 '무쉐린 식당' 오픈(나혼산)
기사입력 : 2022.09.30 오전 11:34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팜유 라인' 박나래와 이장우를 위해 칼을 갈았다. 직접 회 뜨기는 기본, 요리 장인의 퍼포먼스를 '복붙(복사해 붙이기)'한 초밥 완성 스킬을 자랑 '배부른 섹시' 셰프의 매력을 뽐낸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의 '무쉐린 식당'에서 가을맞이 '팜유 회동'을 갖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가 '팜유 동생'들과 시청자들을 味(미)의 축제로 초대한다. 그는 팜유 회동을 위해 일찍이 수산시장에 들러 돔과 생(生)참치, 성게알 등을 직접 구매하며 플렉스(FLEX)가 뭔지를 제대로 보여준다. 고급 식재료뿐 아니라 태국 요리부터 일식 등 아시아 요리를 마스터한 놀라운 실력을 발휘해 '요리 금손' 박나래와 이장우의 '찐' 극찬을 끌어낸다.

그런 가운데, '초밥왕'으로 변신한 전현무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픈 식당에서 바로바로 만든 초밥을 식기에 올리는 '무마카세(전현무+오마카세)'로 입과 눈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셰프 지인 찬스까지 쓴 초밥 완성 퍼포먼스까지 펼치는 것. 사방이 밥알 천국이지만 맛 진정성 하나는 100%인 '무마카세'의 세계로 안내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박나래와 이장우는 기대 1도 없던 '무쉐린 식당'의 맛과 퍼포먼스에 황홀한 듯 연신 "예술이야!" 감탄을 외치며 단골 고객이 될 것을 예감케 한다. 무쉐린 식당 표 최고급 요리 릴레이와 "벌써 배부르면 초심 잃은 거다!"라는 전현무의 사육 멘트에 두 사람이 살포시 바지를 느슨하게 풀며 '먹투 태세(먹방 전투 태세)'를 갖췄다고 해 팜유 라인의 본격 먹방이 펼쳐질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배부른 섹시' 전현무의 무마카세는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혼자산다 , 전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