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첫 MC 도전 "다이어트 중…눈빛이 깊어졌다" (아티스탁게임)
기사입력 : 2022.09.29 오후 2:25
사진 : Mnet 제공

사진 : Mnet 제공


이상엽이 첫 MC 도전의 소감을 전했다.

29일 Mnet '아티스탁 게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정우영 PD, 최효진 CP를 비롯해 출연진 이상엽, 개리, 김호영, 넉살, 바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에피톤 프로젝트, 조정치가 참석했다.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선한 콘셉트의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이상엽이 MC를 맡고 개리, 김호영, 넉살, 바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에피톤 프로젝트, 갓세븐 제이비, 조정치가 유저 대표단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상엽은 단독 MC로 활약했다. 그는 "다른 때보다 책임감도 크고 부담감도 컸다. 시청자와 플레이어 사이의 중간자 역할을 잘 하고 싶었다. 그래서 굉장히 떨었다. 그런데 막상 무대가 시작되니 몰입해서 덩실덩실 춤을 추고 있더라. 플레이어 무대와 제작진에 많이 기대서 두려움을 덜어내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예전에는 잘 먹고 다녔는데 요즘에는 다이어트 하고 있다. 디톡스를 하고 있다. 눈이 깊어지지 않았냐"라고 덧붙였다. 이에 바다는 "너무 잘한다. 방송 분위기가 최고조에 올라와있다. MC 덕분이다"라고 이상엽을 극찬했다.

한편, 힙합, R&B, 인디 밴드, 발라드, 국악, 뮤지컬 등 장르 불문 음악성으로 중무장한 48인의 아티스트가 치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Mnet '아티스탁 게임'은 오는 10월 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상엽 , 아티스탁 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