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첫 탈락 크루 공개…눈물바다 포착
기사입력 : 2022.09.20 오후 4:04
사진: Mnet 제공

사진: Mnet 제공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첫 탈락 크루가 밝혀진다.

오늘(20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스맨파’ 5회에는 지난 글로벌 K-댄스 미션 결과와 함께 최초 탈락 크루를 가려낼 배틀이 시작된다. 과연 어느 크루가 파이트 존을 떠나게 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각 크루의 리더들은 “탈락하러 나온 게 아니고 우승하려고 나왔다”, “그냥 다 이겨버릴 거다. 절대 탈락 안 할 거다”며 남다른 각오로 배틀을 준비하고 있음을 강하게 어필했다. 특히, 약자 지목 배틀에서 배틀 최강자로 떠오른 프라임킹즈가 탈락 배틀의 주인공으로 확정되자 리더인 트릭스는 “다 보셨겠지만 배틀은 저희가 제일 잘 하는 것”이라며 “진지하게 제대로 하겠다”고 선언해 모든 참가자들을 순식간에 긴장시켰다.

질긴 악연을 끝낼 YGX와 엠비셔스의 미션 결과도 공개될 예정이다. 약자 지목 배틀부터 계속해서 라이벌 구도를 이어오고 있던 두 팀. 이번에는 이 악연의 질긴 끈을 끊어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또한, 점수 차이가 가장 큰 어때와 뱅크투브라더스의 대결 결과도 최초 탈락 크루가 나오는 데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글로벌 K-댄스 미션을 통과해 살아남은 크루들에게 또 다른 미션이 주어진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댄스 크루 킨자즈가 ‘스맨파’ 메가 크루 미션의 시작을 알린 것. 오늘 오후 6시 메가 크루 미션의 음원이 공개되며, 방송 직후 메가 크루 온라인 대중평가 영상이 한꺼번에 나올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파이트 존을 눈물바다에 빠트린 ‘스맨파’의 최초 탈락 크루와, 또 한번의 열풍을 몰고 올 새로운 미션의 시작은 오늘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릿 맨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