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이은지와 썸? 자칫 잘못하면 선 넘을 것 같아"(문제아들)
기사입력 : 2022.09.13 오전 11:17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본캐를 뛰어넘는 화제의 부캐로 사랑받고 있는 ‘부캐의 신들’ 김해준, 이은지, 이상준이 총출동한다.

오는 1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최준ㆍ쿨제이ㆍ길은지ㆍ두꺼비 아저씨 등 다양한 부캐로 사랑받는 ‘대세 예능인’ 김해준ㆍ이은지ㆍ이상준이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예능 대세’ 이은지는 예능계 양대산맥 김태호ㆍ나영석 PD에게 선택받은 섭외 비화에 대해 공개했는데, “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은지야, 나영석 PD님이...’라고 하자마자 ‘무조건 할게요’라고 했다”라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섭외에 바로 응한 생생한 후기 밝혔다. 이어 그녀는 김숙이 유재석에게 ‘예능 기대주’로 추천해준 덕분에 예능 출연에 물꼬를 터주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김숙 선배님이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유재석 선배님께 기대되는 예능인으로 나를 추천해주셨다”, “본방을 보면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김숙 선배께 전화를 드렸는데, ‘네가 잘해서 된 거지 바쁘니까 끊어’라고 하시더라“라며 김숙의 ‘숙크러쉬’를 제대로 느꼈다고 밝혀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해준과 이은지는 ‘썸’ 관계에 대한 진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김해준은 “사람들이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 이은지는 ”비지니스 커플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이상준은 ”코너도 두 사람이 같이하면 반응이 좋더라. 서로 마음이 있어 결혼까지 간다면 엄청난 시너지(?)가 있을 것 같다!“라며 ‘개그맨 부부 18호’ 탄생 가능성을 제기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이어, 김해준은 이은지에게 아직까지 말을 놓지 않고 ‘선배님’이라는 호칭을 쓰는 이유에 대해 “자칫 잘못하면 선(?)을 넘을 것 같아서 존칭을 계속 쓰고 있다”라고 말하자, MC들은 “혹시 마음을 들킬까 봐 아니냐”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김해준은 실제 연애 스타일과 이상형을 공개했는데, “마지막 연애는 3년 전이다. 실제 이상형은 대화가 잘되는 사람이 좋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그는 실제 김해준에 이어 부캐 최준ㆍ쿨제이의 이상형까지 ‘3인 3색 이상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대세 예능인’ 김해준ㆍ이은지ㆍ이상준의 거침없는 유쾌한 활약은 오는 9월 1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옥탑방의 문제아들 , 김해준 , 이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