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새 MC 김신영, KBS 사장 등장에 '깜놀'(연중 라이브)
기사입력 : 2022.09.01 오후 1:33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1일(오늘)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로 발탁된 김신영과의 인터뷰를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전한다. 이어,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의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를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 영화 <정직한 후보2>의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함께하는 ‘스타 퇴근길’. 마지막으로, 눈물 나는 노력 끝에 정상에 선 ‘빌딩왕’ 스타들을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준비한 알찬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4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KBS 대표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첫 여성 MC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신영의 MC가 된 소감부터 데뷔 16년 만에 할머니에게 연예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까닭을 들어본다.

<연중 라이브>에서 MC가 된 김신영을 위해 전국 지도와 함께 ‘이것’을 선물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는데. 김신영이 이를 받고 ”카메라를 꺼달라“라고 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깜짝 등장한 KBS 사장님의 방문에 발칵 뒤집힌 인터뷰 현장! 데뷔 이래 방송국 사장님을 뵌 건 처음이라며 얼얼함을 감추지 못한 김신영. 그러나 당황도 잠시, <전국노래자랑>의 새 MC 자질을 발휘해 즉석 깜짝 노래 한 소절을 권유하는데, 과연 사장님의 반응은 어땠을지, 그 생생한 현장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중 라이브>는 9월 1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연중 라이브 , 김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