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 모자 쓴 박서준→롤러코스터 타는 박보검…'청춘MT' 스틸 공개
기사입력 : 2022.08.31 오전 10:15
사진: 티빙 제공

사진: 티빙 제공


대세 배우들의 체험 ‘예능’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9월 9일(금)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에서 청춘 배우들의 유쾌 발랄한 MT현장이 담긴 미리보기 스틸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역들이 놀이공원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MT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작품과 관계 없이 한데 섞인 청춘 배우들의 기분 좋은 미소가 흐뭇함을 자아낸다.

먼저 환한 미소와 함께 어울리고 있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황인엽, 김보윤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함께 누군가를 바라보며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팀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눈이 부시도록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풋풋함을 뽐내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최성은에 이어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과 안보현은 특급 브로맨스를 자랑하고 있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딛고 조금씩 예능에 적응하고 있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혜원, 김보윤부터 여유로운 태도로 등장한 <구르미 그린 달빛> 팀 김유정, 진영, 곽동연, 채수빈의 모습도 시선을 잡아당긴다. 무엇보다 초특급 하이텐션을 예고한 <이태원 클라쓰> 팀 권나라, 이주영의 귀여운 표정과 함께 공을 꺼내든 채 어리둥절한 표정을 한 류경수의 모습이 기대감을 유발한다.

이처럼 대체 불가한 청춘 배우들의 팀 초월 케미스트리가 담긴 현장 스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청춘MT>는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훈훈한 팀워크로 보는 이들을 실시간으로 ‘입덕’ 시키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웃음 데시벨 한도 초과 청춘 배우들의 ‘입덕 유발’ 유쾌함 가득 연합 MT가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최초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청춘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