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아내' 이정현, 엄청난 집 공개…훈제→플레이팅, 엄청난 요리실력(전참시)
기사입력 : 2022.08.27 오전 8:38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정현이 문정희, 진서연, 김호영과 함께하는 특별한 집들이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오늘 27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214회에서 이정현은 자신의 집을 방문한 손님들을 위해 손수 마련한 정성 가득한 음식을 대접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맛깔나는 음식에 고급 호텔을 능가하는 플레이팅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정현은 음식 준비부터 요리 대가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손수 칼을 갈고 다섯 가지 반찬을 한꺼번에 조리하는 능수능란한 모습도 보여준다. 특히 다양한 음식에 어울리는 세팅까지, 화려함으로 무장한 식탁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한자리에 모인 네 사람은 샴페인을 마시며 가볍게 인사를 나누고, 이정현은 막바지 음식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훈제'에 푹 빠졌다는 이정현은 특별한 도구를 준비해 음식의 맛을 더하는데. 이를 본 손님들은 물론, 지켜보던 참견인들까지 도구를 탐내며 연신 감탄을 쏟았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이정현은 연이어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더한 음식들을 선보여 대접받는 기분을 제대로 느끼게 해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이를 지켜보던 ‘먹교수’ 이영자도 요리 대가다운 이정현의 모습에 VCR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요리 향연으로 ‘침샘 무한 자극’하는 이정현의 집들이 현장은 오늘 27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정현 , 진서연 , 문정희 , 김호영 , 전참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