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고유진 "김태연에 패배 후 재출연 결심" 설욕전
기사입력 : 2022.07.05 오후 1:17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트롯2’ 멤버들이 유현상-이치현-리아-고유진과 함께 오직 ‘화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록스피릿 충만’ 스페셜 컬래버 메들리를 펼쳤다.

5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30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부숴버릴 ‘이열치열’ 특집이 방송된다.

먼저 ‘화밤’ 막내즈 김다현-김태연-전유진은 체육 대회 때 전유진의 목을 쉬게 한 바로 그 노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이어 ‘헤비메탈 계 전설’ 유현상과 ‘원조 꽃미남 로커’ 이치현, ‘여성 로커의 자존심’ 리아와 ‘록 발라드 계의 꽃’ 고유진이 출격한 ‘로큰롤 가요제’가 개최됐다.

먼저 유현상은 당대 최고의 수영 스타 최윤희와 절에서 비밀리에 결혼식 올린 사연을 전하며 연정훈과 가수 비 이전의 ‘원조 국민 도둑’이었음을 알려 폭소를 안겼다. 이어 고유진은 지난 출연 당시 김태연에게 완패한 후 정동원이 선사한 행운권으로 역전패까지 당해 크게 멘붕이 왔고, 이에 재출연을 결심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김태연은 고유진이 등장하자마자 또다시 저돌적인 선전포고에 나서 고유진을 당황케 했다.

특히 고유진은 김태연과의 리턴매치에서 노래방 필승곡인 ‘그녀의 연인에게’로 3단 고음을 폭발시켰고, 장민호로부터 “이겼어”라는 삼창을 듣는 맹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김태연이 장난기를 싹 지운 ‘님은 먼곳에’로 ‘대장 잡는 아기호랑이’ 면모를 발휘한 것. 유현상이 “100점 이상은 없는지?”라는 환호를 던진 가운데, 고유진이 뼈아픈 굴욕을 만회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화밤’ 공식 ‘연패 1위’에 등극한 홍지윤은 ‘연패 2위’ 강혜연을 지목해 ‘화밤’의 진정한 ‘연패 공주’ 타이틀을 가리기 위한 승부수를 던졌다. 홍지윤이 전 출연진을 기립시킨 흥 폭발 ‘밤이면 밤마다’ 무대를 펼치면서 굴욕의 ‘연패’ 타이틀을 깨끗이 지워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양지은과 이치현이 맞붙은 초특급 빅매치 역시 초미의 관심을 모았다. ‘트롯 여왕’ 양지은은 ‘사미인곡’을 택해 유현상과 리아 대장님의 명품 코러스 지원을 받으며 ‘록의 여왕’에 등극했다. 손에 땀을 폭발시키며 긴장감을 드러냈던 이치현은 섬세한 기타 연주와 함께한 예술적인 ‘사랑을 잃어버린 나’로 대장의 위엄을 떨치며 박수를 받았다.

현장의 흥이 절정으로 치솟은 상황에서 록스피릿 가득한 스페셜 컬래버 메들리가 이어졌다. 이치현과 김다현은 대장님들과 ‘사랑의 슬픔’을, 유현상-리아-김태연-강혜연은 ‘성냥갑 속 내 젊음아’를 열창했다. 홍지윤-황우림-전유진은 ‘집시여인’으로, 양지은-김태연-은가은은 ‘난 사랑을 아직 몰라’를 록 버전으로 재탄생시키며 반전 매력을 폭발시켰다.

그런가하면 ‘행운본부장’ 정동원은 메가폰을 들고 무대 위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동원은 청중의 노련한 호응을 유도하며 ‘화밤’에 록 페스티벌 열기를 전달했다. 또한 장르를 불문한 ‘공연계 레전드’로 꼽히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행운요정 Y를 소개, 현장의 흥을 끌어올렸다.

끝으로 ‘트롯 쾌남’ 영탁은 영화 ‘킹스맨’을 연상시키는 완벽 핏의 맞춤 정장을 입고 ‘화밤’의 무대에 올라, 세련되고 펑키한 댄스 신곡 ‘신사답게’를 열창하며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영탁의 시원한 가창력과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신사답게’가 또 하나의 차트 올킬 신화를 써낼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2’ 멤버들과 전설의 로커들이 천장을 뚫을 듯 시원한 고음 향연을 펼쳐 시청자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훌훌 날릴 것”이라며 “또한 영탁이 ‘화밤’을 찾아 장민호, 정동원과 반가운 재회를 했다. 영탁의 진한 매력이 물씬 드러나는 신곡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트롯2 , 고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