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대학', '주접이 풍년' 출격…첫 오프라인 팬미팅
기사입력 : 2022.06.16 오전 10:21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주접이 풍년’에서 완전체로 모인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20회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출연 코미디언이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갖고 피식팸을 만난다.

153만 구독자에 빛나는 피식대학의 김민수, 정재형, 이용주, 김해준, 이은지, 이창호가 본캐 완전체로 공중파 예능에 첫 출연한다. ‘주접이 풍년’ 방송 최초 하계 MT와 게릴라 콘서트 형식으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역대급 많은 수의 팬들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한사랑산악회’부터 ‘05학번이즈백’ 등 개성 넘치는 부캐들을 처음 만난 ‘주접이 풍년’ MC진의 리액션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팬데믹 시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위로를 전하는 데 앞장섰던 피식대학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역 서프라이즈와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 또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부캐 열풍’을 이끈 본캐들의 변신 속 길은지를 비롯한 초특급 게스트들의 댄스 신고식 무대 또한 세기말 감성을 자극한다. MC진마저 깜짝 놀라게 한 그때 그 시절을 강타한 초대 가수의 정체도 ‘주접이 풍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더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할 피식대학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20회는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피식대학 , 주접이 풍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