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혼사이', 20일 공개…어반자카파 권순일 OST 참여
기사입력 : 2022.05.20 오전 10:10
사진 : 티빙 제공

사진 : 티빙 제공


티빙(TVING)이 새롭게 선보이는 현실 공감 100% 부부 리얼리티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가 5월 20일(금) 1화와 함께 OST를 공개한다.

오늘 공개되는 1화에서는 네 쌍의 주인공 부부가 과연 어떤 과정과 사연을 통해 ‘결혼’과 ‘이혼’ 사이에 서게 되었는지 만나본다. 경제적 문제, 고부 갈등, 전혀 다른 성향 등 각기 다른 고민과 갈등을 가진 네 부부의 실제 생활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네 명의 남편, 네 명의 아내는 각각 한자리에 모여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했던 각자만의 상황을 공유하고 더욱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이를 통해 각 출연자들은 스스로를 더욱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부부들의 리얼한 일상을 본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김민정, 그리 다섯 MC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한편, 현실적인 모습과 이야기에 공감을 표현하기도 하며 이용자들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경험과 시선을 더해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낼 다섯MC의 활약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1화 공개에 앞서 이용자들을 한발 먼저 찾아올 OST에도 눈길이 쏠린다. 이번 <결혼과 이혼 사이> OST ‘다시 꿈을 꾼다면’은 어반자카파 권순일이 음악감독으로서 총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박장현 (VROMANCE), Twin9 (트윈나인), 러니 (RUNY), James Son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보컬로 참여해 탁월한 표현력으로 앨범의 구성에 풍부함을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단순한 사랑과 이별이 아닌, 우리가 매일매일 겪는 모든 인생의 순간들과 그 감정들을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tone Music Entertainment를 통해 발매되는 <결혼과 이혼 사이> OST는 20일(금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현실 부부들의 솔직한 고민을 담아내 공감을 끌어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20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결혼과 이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