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것들이 수상해', 이경규X홍진경X정세운 3MC 확정…오는 25일 첫 방송
기사입력 : 2022.05.11 오후 1:48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MZ세대 관찰 예능 ‘요즘것들이 수상해’가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KBS 2TV 새 예능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밀리니얼 ‘M세대’와 2000년대 초 출생한 ‘Z세대’를 아우르는 MZ세대, 일명 ‘요즘것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해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능 대부 이경규, ‘찐천재’ 홍진경 그리고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전격 해부해 줄 예정이다.

예능인이자 영화감독, 라면 연구가(?) 등 알고 보면 원조 N잡러인 이경규, 슈퍼모델부터 개그우먼, 사업가 이제는 구독자 122만 명을 거느린 대세 유튜버까지, MZ세대가 인정한 세대공감의 아이콘 홍진경이 출연자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조언을 해줄 것으로 보인다.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음색 깡패 병아리에서 어엿한 고막 남친으로 성장한 '싱어송라이돌'이자 최근 청춘들을 위한 에세이 책까지 출판한 N잡러 ‘MZ세대 대표돌’ 정세운까지 수상한 교집합으로 뭉친 MC 조합은 색다른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요즘것들’로 나오는 MZ들의 라인업 또한 수상하다. 코로나시국 속 ‘랜선힐링남’으로 전 세계 구독자 1%에 속한 세계여행 유튜버부터 번듯하게 다니던 회사를 과감히 뛰쳐나와 ‘신 직업관’으로 돈을 버는 MZ. 본캐와 부캐사이를 넘나들며 자유롭게 돈벌이를 하고 있는 프로N잡러까지. 자신만의 찐 행복을 찾아 나선 ‘요즘것들’의 진솔하고 진지한 고민을 담아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요즘것들’ 때문에 고민인 5060 부모 세대는 달라진 세상에 로그인, 소통의 필수코스가 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과 함께 수상한 MZ세대를 관찰할 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5월 2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요즘것들이 수상해 , 이경규 , 홍진경 , 정세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