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크리에이티그룹 아이엔지 제공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가 출격한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쾌한 웃음, 가슴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월 재오픈 이후 더욱 강력해진 ‘떡볶이집 그 오빠’의 섭외력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동휘, 이찬원, 최다니엘이 함께한 ‘깐부 특집’을 시작으로 이시원, 문희경, 정재민, 김젬마, 션, 다니엘, 알베르토, 김완선, 오대환, 표창원, 김영옥, 차민규, 김민석, 이상희, 이석형, 박재정, 김원훈, 조진세, 장영란, 린, 송영규, 기은세, 최원영 등이 다양한 분야의 손님들이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런 가운데 4월 28일 또 한번 ‘떡볶이집 그 오빠’의 섭외력이 빛난 NEW 게스트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배우 송지효이다. 송지효는 탁월한 연기력과 눈부신 미모를 모두 갖춘 배우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능감으로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아시아 전역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 큰 오빠 지석진과 절친한 SBS ‘런닝맨’ 직장 동료이기도 하다.
이번 송지효의 출연 역시 큰 오빠 지석진을 위해서라고. 이에 송지효가 과연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큰 오빠 지석진과 어떤 티키티카와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된다. 이에 대해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은 “오늘(28일) 송지효 씨가 ‘떡볶이집 그 오빠’ 녹화에 참여한다. 흔쾌히 섭외에 응해준 송지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떡볶이집 그 오빠
,
송지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