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브레이브걸스가 'SNL코리아 시즌2'의 15회 호스트로 나선다.
오늘(23일) 밤 10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코리아 시즌2'에서는 호스트 브레이브걸스의 유쾌한 매력이 담긴다. 오프닝부터 '롤린' 무대로 좌중을 매료시킬 브레이브걸스는 전 국민을 사로잡은 무대 위 에너지와 과감한 코믹 본능을 거침없이 폭발시키는 것.
먼저 'SNL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브레이브걸스만을 위한 맞춤형 코너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NL의 시그니처 3분 시리즈를 재탄생시킨 코너 '알바 프레소'에서는 매출 역주행을 위해 미소좌부터 영업의 신까지 카페 알바생으로 변신한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4인 4색 반전 매력 발산에 나선다.
또한, 역주행 하루 전의 상황을 그려낸 코너 '역주행 하루 전'에서는 과거의 브레이브걸스로 분한 안영미, 김민교, 정이랑, 차청화 앞에 미래에서 온 진짜 브레이브걸스가 나타난다는 신박한 설정으로 칭찬과 셀프 디스를 오가는 현실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우리들의 노량진 블루스' 코너에서는 유정이 신동엽과 함께 혈기 왕성한 스터디카페 공시생 커플로 분한다. 시도 때도 없이 스킨십을 시도하는 혈기 왕성한 커플 호흡을 선보이는 한편 커플을 떼어놓기 위한 정상훈, 안영미의 차진 드립은 빈틈없는 웃음을 채울 예정이다.
여기에 'SNL 코리아'만의 신선한 코너들 또한 이목을 모은다. 호스트 및 크루진이 총출동한 코너 '마스크 사수 궐기대회'에서는 자신만의 이유로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에 격렬히 반대하는 이들의 사연을 전한다.
화제의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4부 '소개팅'에서는 유정이 권혁수와 주현영의 러브 라인에 결정적인 계기를 제공할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호스트 맞춤형 콩트로 매주 색다른 웃음을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i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