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받는 차트' 배성재X이승국X랄랄, 입담 케미 예고
기사입력 : 2022.04.20 오전 10:16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쇼킹 받는 차트’ 5월 2일 첫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쇼킹 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 ‘킹 받는다’는 제목처럼, 시청자들이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최강 몰입’ 차트쇼를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쇼킹 받는 차트’ 첫 방송 날짜가 5월 2일로 확정됐다. ‘쇼킹 받는 차트’는 월요병이 휩쓸고 간 시청자들의 매주 월요일 저녁을 책임지며, 피로감을 한방에 날려줄 분노 유발 스토리를 선사한다. 시공을 초월하는 충격 실화를 소개하고 시청자들의 분노 표출을 자극, 월요병에 확실한 치료제 역할을 맡겠단 각오다.

‘쇼킹 받는 차트’는 예능은 물론 교양, 스포츠 등 장르 불문 대세 행보를 보여주는 배성재가 메인 MC를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유튜버 이승국과 랄랄이 스토리텔러로 출연을 확정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승국은 구독자 35만의 유튜브 채널 ‘천재 이승국’을 운영하며 200여 편의 영화 리뷰 콘텐츠를 포함해 누적 조회수 4,500만을 기록하고 있다. 구독자 90만의 유튜브 채널 ‘랄랄’을 운영 중인 랄랄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놀라운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메인 MC 배성재를 필두로 스토리텔러 이승국과 랄랄이 만들어갈 신개념 분노 유발 차트쇼 ‘쇼킹 받는 차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역대급 몰입을 유발하는 ‘킹받는’ 프로그램 ‘쇼킹 받는 차트’ 첫 방송이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는 오는 5월 2일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쇼킹받는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