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惡 쓸어버릴 '이준기 사단'…'어게인마이라이프' 단체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2.03.23 오전 11:50
사진: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제공

사진: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제공


이준기를 중심으로 '강강약약'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한 이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김율, 연출 한철수·김용민) 측은 '절대 악' 이경영(조태섭 역)의 이너서클을 향해 선전포고를 날리는 '진짜 우리 편' 이준기(김희우 역) 패밀리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공개된 포스터에는 1회차 인생에서 못다 이룬 복수심에 불타는 이준기의 강렬한 아우라는 물론 그의 곁을 지키는 김지은(김희아 역), 정상훈(이민수 역)의 색다른 변신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최광일(김석훈 역)의 혼외자이자 이준기를 통해 비로소 자신의 삶을 살게 된 기자 김재경(김한미 역), 이준기의 고교 동창이자 선배 검사 홍비라(김규리 역), 이준기의 손발이 되어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거듭날 지찬(박상만 역)까지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이들의 남다른 존재감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준기가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동반자들과 함께 가진 자에게는 가진 자의 룰로 대항하고, 악한 자는 더 악한 룰로 쓸어버리며 쟁취할 이기는 정의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악의 이너서클에 대항할, 강한 만큼 정의로운 김희우 패밀리의 치열한 대결을 기대해달라"며 "복수와 정의구현을 위해 사이다 직진하는 김희우를 중심으로 펼쳐질 짜릿한 전개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오는 4월 8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어게인마이라이프 , 이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