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미 "이주혁과 2~3시간 통화…신세한탄" ('싱어게인2' )
기사입력 : 2022.03.15 오후 3:03
사진 : MA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A 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게인2' 출연자 신유미가 이주혁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15일 JTBC '싱어게인2' TOP6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돼 가수 신유미, 이주혁, 박현규, 윤성, 김기태, 김소연이 참석했다. '싱어게인2'는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김기태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주혁은 "경연하며 통화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참가자 공통점이 통화하면 신세한탄을 많이 한다. 어떤 무대를 보여드려야하지라고 걱정한다. 다음무대에 어떤 새로운 모습, 음악, 무대를 보여드려야할지 그 고민에 많은 참가자들이 고심한 것 같다"라고 각자의 고민을 전했다.

이에 신유미는 "제가 그 한탄을 많이했다"라고 이실직고 했다. 그는 "한 번 통화하면 2~3시간 이어지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서로 정말 찐친(친한 친구)이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요즘에는 다음 무대 고민이 아닌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있다. 신유미는 "요즘에는 '앞으로 우리 어떤 음악하면 좋을까'라며 각자 미래를 얘기한다. 개성이 각기 달라서 서로에게 객관적으로 많이 조언을 해주는 편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싱어게인2'는 지난 2월 28일 종영했으며, 유명가수가 된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는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이하 '유명가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명가수전-베틀어게인'은 Top6가 레전드 유명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싱어게인2 , 신유미 , 이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