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영수증' 예고 / 사진: KBS Joy 제공
'국민 영수증' 한해가 '남친짤'과 '혜라인'에 대한 썰을 푼다.
오늘(16일) 밤 8시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23회에서는 가수 한해의 영수증을 들여다보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한해는 "현실 남친 삼고 싶은 4위"라는 소개에 "사실 좀 열받는다. 4위는 애매한 것 같다"라고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안긴다.
특히 그는 화제를 모았던 '남친짤'에 대해 "제가 직접 찍은 것도 있지만 당시 여자친구가 찍어준 사진도 있다. 멋진척하는 것보다 그런 사진들의 반응이 더 좋더라"고 설명해 이해를 돕는다.
한해는 "음악방송 빼고 다 나온다"라는 김숙의 너스레에 "음악 방송은 좀 어색하다. 현재 고정으로 4~5개의 예능에 출연 중이다"라고 답해 박영진의 부러움을 사기도.
이어 그는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결성한 '혜라인'에 대해 "소소하게 저와 라비가 있다. 본인이 편하게 부릴 수 있는 친구들로 구성됐다"라면서 "방송이 익숙하지 않을 때 많이 도와줬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
이 외에도 한해는 아침 루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일어나자마자 프로폴리스와 탈모약을 먹는다"라고 답해 3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해가 함께하는 '국민 영수증' 23회는 오늘(16일) 밤 8시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넷플릭스,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 영수증'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해
,
국민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