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사람들' 송강, 본방 사수 부르는 포스터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 2022.02.09 오전 11:30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송강이 기상청 특보 담당으로 돌아온다.


9일 나무엑터스 측은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극본 선영, 연출 차영훈)(이하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하는 송강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송강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날씨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열정 특보 담당 '이시우'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컷은 '기상청 사람들'에서만 볼 수 있는 그의 새로운 모습을 포착해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이시우라는 캐릭터가 지닌 다채로움을 미리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다. 평범한 일상 속 여유롭고도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연하남의 정석과도 같은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기상청 본청에 입성한 그의 모습에선 일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한 열정이 느껴져 이시우가 지닌 반전 매력을 실감케 한다.



이처럼 기상청 특보 담당으로서의 전문적인 면모부터 진하경(박민영)과의 가슴 뛰는 로맨스를 이끌어갈 연하남의 면모까지 심쿵 할 수밖에 없는 이시우의 A to Z를 포스터 비하인드 컷에서도 녹여낸 송강은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뒤흔들며 로맨스 대세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은 오는 12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기상청사람들 , 송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