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종이의집'…'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스틸컷 (2022 넷플릭스 라인업)
기사입력 : 2022.01.19 오전 11:33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가 2022년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작품 25편이 올 한 해에도 글로벌 스크린을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한국판 '종이의 집'으로 화제를 모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공개된 스틸컷 속에서 독특한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원작인 스페인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한 범죄 전문가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점거, 수억 유로를 인쇄해 도주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범죄극으로 전 세계에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킨 화제작이다.


배우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이원종, 박명훈, 김성오, 김지훈, 장윤주, 이주빈, 이현우, 김지훈, 이규호가 합류했다.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계획하는 교수 역은 유지태가, 경찰청 소속 위기협상팀장 선우진 역은 김윤진이 맡아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예고한다. 이 밖에도 박해수(베를린), 전종서(도쿄), 이원종(모스크바), 김지훈(덴버), 장윤주(나이로비), 이현우(리우), 김지훈(헬싱키), 이규호(오슬로)가 강도단 팀원들로 분해 각 캐릭터의 독특한 매력을 한껏 증폭시킬 예정이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넷플릭스를 통해 올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종이의집:공동경제구역 , 유지태 , 김윤진 , 박해수 , 전종서 , 이원종 , 박명훈 , 김성오 , 김지훈 , 장윤주 , 이주빈 , 이현우 , 김지훈 , 이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