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빙 제공
배우 이서진, 라미란,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의 활약이 기대감을 높인다. '내과 박원장'에서 뭉친 이들이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스)은 6일, 범상치 않은 캐릭터 열전을 예고하는 박원장(이서), 사모림(라미란), 차미영(차청화), 선우수지(신은정), 지민지(김광규), 최형석(정형석)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과 박원장’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이서진, 라미란,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의 만남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 코믹 연기부터 화끈한 변신을 예고한 이서진, 거침없는 연기로 판을 뒤집어 놓을 라미란,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할 차청화부터 반전 매력을 보여줄 신은정, 역대급 신스틸러로 활약할 김광규, 감춰둔 코믹 포텐을 터뜨릴 정형석의 시너지가 ‘내과 박원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꽉 채울 예정이다. 특히 신들린 웃음 속에 녹여낼 ‘사람 사는 이야기’가 기대를 더한다.
한편,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광고계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아 이목이 집중된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오는 14일(금)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