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디즈니+ 제공
배우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의 청춘 시너지가 예고됐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서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 속 경찰 대학에 입성한 신입생들의 바람 잘 날 없는 적응기도 흥미진진하다. 열정과 반비례하는 세상 어설픈 청춘들의 일상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나 여기서 멈출 청춘들이 아니다. 틀을 깨부수기 위한 발칙한 생존기가 시작된다. 매일매일이 전쟁터 같은 경찰 대학에서 적과 동지를 오가며 유별난 우정을 쌓아가는 청춘 8인방. “우리 우정 변치 말자고, 우린 끝까지 함께 가는 거야”라는 모습에서 이들의 성장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티격태격 앙숙 케미부터 설레는 로맨스, 못 말리는 좌충우돌 수사까지, 세상의 정답이 아닌 자신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청춘스타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무엇보다 강다니엘, 채수빈의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딘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위승현’역을 맡았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표 청춘 배우로 자리매김한 채수빈은 직진 본능의 문제적 신입생 ‘고은강’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여기에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을, 박유나는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신입생 ‘기한나’로 분해 열연한다. 이 밖에도 경찰 드라마 ‘덕후’ ‘유대일’역 박성준, 과학수사관을 꿈꾸는 과학고등학교 출신의 신입생 ‘우주영’역 민도희, 지독한 계획형 인간이지만 반전의 춤 실력을 지닌 신입생 ‘서범주’역 김우석, 얼짱 출신 신입생 ‘신아리’ 역 천영민까지 개성 충만한 배우들이 모여 청춘 캠퍼스물을 완성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 꿈나무들의 당찬 성장기이자, 청춘 로맨스물이다. 청춘들의 다이내믹한 성장 스토리가 유쾌한 웃음과 설레는 공감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다니엘 , 채수빈 , 이신영 , 박유나 , 박성준 , 민도희 , 김우석 , 천영민 , 너와나의 경찰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