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대머리로 빛나는 변신…'내과박원장' 포스터
기사입력 : 2021.12.07 오후 1:17
사진 : 픽콘DB, 티빙 제공

사진 : 픽콘DB, 티빙 제공


배우 이서진이 대머리로 빛나는 변신에 나섰다.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윤식당', '꽃보다 할배' 시리즈 등의 작품을 통해 냉철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놀라운 변신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2년 1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제공 티빙(TVING))은 7일,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과 박원장’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


티저 포스터는 센세이션 그 자체다.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박원장’으로 변신한 이서진은 제대로 코믹 옷을 입고 앞으로 펼쳐질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서진은 생에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연기하는 박원장은 의술과 상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 우여곡절 끝에 ‘내 병원’을 마련했지만, 늘어가는 빚과 스트레스에 박원장은 머리 빠지게 고민한다. 인재 영입부터 마케팅까지,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그의 눈물겨운 사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얼굴로 변신한 이서진의 하드캐리가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한편, ‘내과 박원장’은 광고계의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오는 2022년 1월 티빙 단독 공개 예정.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서진 , 내과박원장 , 이서진 대머리 ,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