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츠 나나 결혼 발표 / 사진: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
고마츠 나나가 스다 마사키와 결혼을 발표했다.
15일 고마츠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다 마사키와의 결혼 사실을 알렸다. 고마츠 나나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오늘을 맞이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며 "아직 서툰 두 사람이지만, 이 만남에 감사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라고 스다 마사키와의 결혼을 알렸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작품과 마주해 여러분과 따뜻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행보를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더했다.
고마츠 나나는 끝으로 "인생을 함께 생각하고 나아가는 것이 매우 기대가 된다"라며 "무슨 일이든 정중하게 대하며, 감사함을 잊지 않고 사랑으로 정진하겠다. 부부 모두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한편 고마츠 나나는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지며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스타다. 과거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 계정에서 두 사람이 포옹을 하는 사진이 유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던 것. 이와 관련 지드래곤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고마츠 나나와의 열애설 등에 대한 질문에"정확하지 않다"라고 애매하게 언급하며 "대중에게 알 권리는 있지만, 저에게 알릴 의무는 없다고 생각한다"는 열애설에 대한 소신을 전한 바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