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쇼핑에 빠진 모습 포착…'따릉이' 첫 도전까지
기사입력 : 2021.11.06 오전 8:30
'놀면 뭐하니' 예고 / 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예고 / 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리얼 쇼핑리스트가 공개된다.

오늘(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뭉치면 퇴근’ 특집이 공개된다. 갑자기 주어진 하루의 시간동안 멤버들은 3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해 모두가 뭉치면 퇴근하는 게임을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쇼핑에 빠진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유재석은 쇼핑몰에서 1시간 안에 20만원을 쓰는 미션과 함께 멤버 5명 모두가 같은 공간에서 물건을 사면 퇴근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각 멤버들이 어디로 향할지 생각하던 유재석은 쇼핑몰에 들어서자 “내가 사고 싶었던 거 되게 많네”라며 자신을 위한 쇼핑을 즐기기 시작했다. 유재석은 “오랜만에 나를 위해서 쇼핑하네”라며 양말부터 모자, LP까지 리얼 쇼핑의 맛에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고.

유재석은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를 보고 들어간 매장에서 “나은이 식기 하나 사야겠다”며 분홍색 식판과 숟가락, 포크 세트까지 구입하는 따뜻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유재석과 하하가 한 매장에서 마주친 모습도 포착됐다. 유재석은 하하를 발견하고 “영스트리트 올 줄 알았다니까”라며 반가워했고, 하하는 유재석이 산 모자를 보고 기겁(?)하며 각자의 갈 길을 떠났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이 생애 처음으로 ‘따릉이’에 탑승한 모습도 공개된 가운데 과연 그의 다음 목적지는 어디일지, 5명의 멤버들이 모두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재석의 리얼 쇼핑 현장은 오늘(6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놀면 뭐하니 ,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