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허니제이, 체통 제로 교수님 일상 공개…'역시 꿀정언니'
기사입력 : 2021.11.05 오전 11:19
'나 혼자 산다' 예고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예고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에 허니제이가 뜬다.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댄서 허니제이의 교수님 일상이 공개된다.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다음 날, 출근을 앞두고 몸부림치며 직장인들의 폭풍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피곤에 물든 채 시계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푹 잠들어 버린 허니제이에게 출근까지 허락된 시간은 단 15분뿐이었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칼퇴 본능'으로 유명한 허니제이는 출근 준비도 15분 컷으로 완벽 소화하는 '칼출(?) 본능'까지 선보인다고. 특히 마스크를 경계선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엔 화장을 생략하는 등 현실감 넘치는 일상으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댄서 허니제이의 또 다른 직업은 교수님, 대학교 교육원에서 걸스힙합 과목 강의를 하며 제자들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스우파' 우승 소식과 함께 금의환향한 허니제이 교수님을 위해 제자들의 깜짝 이벤트가 벌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허니제이는 축하 파티를 열어준 제자들에게 댄스로 화답하는 '체통 제로' 교수님 면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흥이 넘치던 축하 파티도 잠시, 허니제이는 칼같이 "고마운 건 고마운 거고 시험은 봐야지?"라며 심사 모드로 돌변했다는 후문.

허니제이는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하고 시험 점수 매기기에 열중한다. 순둥하던 '꿀정언니'는 온데간데 없고 무대 위 포스를 그대로 옮겨와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허니제이는 '어록 자판기' 답게 제자들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쏟아내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체통 제로' 교수님 허니제이의 모습은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 혼자 산다 , 허니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