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밴드 루나' 5인방의 '환한 웃음'…'힐링 스토리' 예고하는 '너의밤'
기사입력 : 2021.10.29 오전 11:00
'너의밤이되어줄게' 메인포스터 공개 / 사진: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너의밤이되어줄게' 메인포스터 공개 / 사진: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편안하고 기분 좋은 밤을 약속했다.


29일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측은 배우 정인선과 이준영, 그리고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


공개된 포스터 속 정인선과 밴드 루나 5인방은 대형 건반 위에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고 있다. 이들의 해맑은 웃음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그믐달이 뜬 밤하늘을 배경으로 악기를 하나씩 들고 나란히 걷고 있는 정인선과 밴드 루나(LUNA) 5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와 한집에 살게 된 인윤주(정인선)가 겪게 될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성장기는 물론이며, 음악 드라마로서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선보일 다채로운 힐링 음악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두 포스터 모두 '오늘도 쉽게 잠들지 못하는 당신에게'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문구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선사하게 될 힐링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는 말로,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로해주는 따스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한편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오는 11월 7일(일) 밤 11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인선 , 이준영 , 장동주 , 김종현 , 윤지성 , 김동현 , 너의밤이되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