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1' 황보름별 스틸컷 / 사진: KBS 제공
황보름별이 '학교 2021'에서 현실감 넘치는 야망 캐릭터로 변신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조아라, 연출 김민태) 제작진은 똑 부러지는 캐릭터의 매력이 느껴지는 황보름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황보름별은 극 중 우리나라 탑5 대학교 진학을 위해 스스로 길을 개척해나가는 엘리트 '강서영'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남들보다 일찍이 현실의 차가움을 깨달은 강서영은 꾸밈없는 솔직함과 당돌함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하는 황보름별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언가에 불만스러움을 표출하는 눈빛과 어디에서든 공부를 멈추지 않는 모습은 차갑고도 현실적인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대학교 진학을 위해 거침없이 전진하던 강서영을 설레게 하는 예상치 못한 일이 등장, 인생 2막을 위해 해야 하는 것과 마음이 시키는 것 사이의 갈등을 보여주며 리얼함을 배가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달리와 감자탕'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