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미' MC / 사진: 픽콘 DB
김소은,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미우라 아야네가 '스타일 미' MC로 케미를 맞춘다.
오는 9월 26일 첫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스타일 미'는 셀럽의 뷰티,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셀럽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뷰티 아이템부터 메이크업 노하우, 헤어 스타일링까지 모든 것을 전격 공개하는 것은 물론 최신 패션 스타일링, 식단 등 건강 관리 비법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출연진은 배우 김소은, 배우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미우라 아야네 4인으로 확정됐다. 김소은과 고은아는 밤샘 촬영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팁, 평소 피부 관리 연출법 등 배우 생활에서 스스로 터득한 뷰티 노하우를, 에이핑크 리더 초롱은 11년 차 베테랑 아이돌로서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다양한 뷰티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지훈의 아내로 유창한 한국 실력을 자랑하는 미우라 아야네는 K 스타일을 글로벌과 잇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은아-김소은-박초롱-미우라 아야네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특히 출연진이 일반인을 메이크 오버해 남신&여신으로 거듭나게 할 '남신여신' 코너도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사연자가 가장 돋보일 수 있는 뷰티, 스타일링으로 사연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것.
배우 김소은, 배우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미우라 아야네와 함께 그들만의 뷰티 스타일링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 미' 첫 방송은 9월 26일(일) 밤 8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소은
,
고은아
,
에이핑크
,
초롱
,
미우라 아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