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오늘(5일) 언택트 팬미팅 개최…"저희 집 놀러 오기 잊지 마세요"
기사입력 : 2021.07.05 오전 10:58
최우식, 언택트 팬미팅 개최 /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우식, 언택트 팬미팅 개최 /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우식이 팬미팅 개최에 앞서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5일(월)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최우식이 팬들을 향한 애정이 담뿍 담긴 영상 메시지를 공개, 팬미팅에 대한 관심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자신의 방을 콘셉트로 한 편안한 분위기의 팬미팅을 준비하며, 그간 보여줬던 배우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팬들과의 친근한 만남을 준비 중인 그는 "저희 집에 놀러 오기로 한 거 잊으신 거 아니겠죠?"라며 훈훈한 미소를 지어 팬들의 마음을 떨리게 한다. 또한 5일 오후 7시 '카톡, 샵탭, 카TV'를 누르라며 친절하게 팬미팅 시청 방법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한여름 밤의 꿈' 제작진은 최우식이 팬미팅 기획부터 직접 아이디어를 내 참여했으며, 팬들과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출을 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동일 PD는 "팬미팅을 통해 최우식이 데뷔 초부터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연기력의 배우로 성장하기까지 10년간 걸어온 길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해당 콘텐츠의 기획 단계부터 최우식이 직접 참여해, 팬들이 사랑하는 그의 다양한 매력과 작품들을 풍성하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혀 과연 어떤 방식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최우식은 그간 자신을 응원해준 소중한 팬들과 다채로운 형태로 '우식스러운'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사전에 팬들에게서 받은 특별한 사연들을 최우식이 직접 읽은 후, '금손' 능력을 적극 발휘해 해당 팬을 위한 단 하나뿐인 그림을 그려주는 '우식스럽게 그려드림' 코너, 최우식이 팬들의 질문에 뭐든지 대답해 주는 '우식스럽게 말해드림' 코너 등을 진행하며, 데뷔 이래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것. 이외에도 최우식은 그간 배우로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들도 대방출하며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오늘(5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전세계 약 30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여러 지역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