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이 안보이는 남궁민? '검은태양' 충격 스틸컷
기사입력 : 2021.06.29 오전 9:12
사진 :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 제공

사진 :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 제공


배우 남궁민이 새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보여줄 모습은 뭘까.

29일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연출 김성용, 극본 박석호) 측은 남궁민의 충격적인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검은태양'은 박석호 작가의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으로,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궁민은 국정원 최정예 현장 요원 한지혁 역을 맡았다. 수 개 국어에 능통한 것은 물론, 사격, 전투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을 갖춘 한지혁은, 하루아침에 조직을 위기로 몰아넣은 채 자취를 감췄다가 1년 만에 돌아와 조직을 뒤흔들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서 남궁민은 덥수룩한 머리에 피투성이 얼굴을 한 처참한 몰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앞서 강렬한 포스와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남궁민은 온갖 풍파를 겪은 듯 보이는 외면과 공허한 눈빛의 야성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내며, 그가 선보이게 될 한지혁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검은 태양’ 제작진은 “남궁민을 보면 ‘역시 믿보배’라는 생각이 든다. 그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순식간에 캐릭터에 몰입하는 것은 물론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매 순간 감탄하게 만든다. 더불어 ‘변신의 귀재’ 남궁민이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검은 태양’을 통해 직접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궁민 , 검은태양 , 남궁민 스틸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