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다정한 미소→카리스마 담은 새 프로필 공개…'옴므파탈의 정석'
기사입력 : 2021.05.18 오후 12:00
주지훈 프로필 공개 / 사진: H&엔터 제공

주지훈 프로필 공개 / 사진: H&엔터 제공


대체 불가 매력의 배우 주지훈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18일 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주지훈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주지훈은 다정하고 부드러운 미소는 물론 주지훈만의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캐주얼한 분위기의 슈트를 입은 컷에서는 베테랑 모델의 포스로 화면을 장악했다. 촉촉이 젖은 헤어스타일과 흡인력 가득한 눈빛으로 특유의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또 다른 의상의 사진에서는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포마드 헤어로 단정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프로필을 완성했다. 눈빛만으로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희로애락을 담아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몇 컷의 사진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과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주지훈은 영화, 드라마 등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패션, 식음료, 자동차 등의 업계에서도 선호되는 광고 모델로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주가를 높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주지훈은 영화 '사일런스(가제)' 촬영을 마치고,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tvN 새 드라마 '지리산' 촬영에 한창이다. 매 작품 배역을 완벽히 소화했던 주지훈이었기에 극 중 비밀을 간직한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으로 펼칠 농익은 연기와 매력 발산에 관심이 집중된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로,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 최정상급 배우들의 캐스팅과 김은희 작가, 이응복 감독의 만남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기대감을 이끌며 K-드라마의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