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카카오TV 새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5월 24일 첫방송
기사입력 : 2021.04.30 오후 5:28
오연서 '이 구역의 미친X' 출연 / 사진: 카카오TV 제공

오연서 '이 구역의 미친X' 출연 / 사진: 카카오TV 제공


오연서가 부처님도 극대노시킬 프로 분노유발자가 된다.


오는 5월 24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극본 아경, 연출 이태곤)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정우)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오연서),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


오연서가 맡은 이민경은 커리어부터 미모까지 다 갖춘 완벽한 인생을 살던 어느 날, 갑자기 겪게 된 비극적 사건으로 인해 사람을 믿지 못하고 세상과 소통을 끊게 된 인물이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어 세상의 모든 이들에 날을 세우고 경계하며 이른바 '민경적 거리두기'를 실천, 마음의 문을 굳게 닫으며 본의 아니게 주변의 분노를 유발하고 있다.


특히 이민경은 분노조절이 0%에 수렴하는 노휘오와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지독한 인연으로 얽히면서 프로 분노유발자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한다. 이민경의 분노 유발 스킬은 노휘오의 마인드 컨트롤을 무용지물로 만들 정도로 상상을 초월해 극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장소 불문, 시간 불문하고 머리에 꽃을 꽂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얼굴의 반을 가리는 커다란 선글라스를 착용한 오연서는 묘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이민경이란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 구역의 문제적 분노유발자로 떠오를 오연서가 출연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는 5월 24일(월)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연서 , 이구역의미친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