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에 진심인 '이미테이션', 내일(30일) '뮤직뱅크'에 '티파티' 출격
기사입력 : 2021.04.29 오전 11:23
'이미테이션' 티파티 '뮤직뱅크' 출연 / 사진: KBS 제공

'이미테이션' 티파티 '뮤직뱅크' 출연 / 사진: KBS 제공


'이미테이션' 속 걸그룹 '티파티(TEA PARTY)'가 '뮤직뱅크' 출연에 나선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는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극본 김민정·최선영, 연출 한현희)의 3인조 걸그룹 '티파티(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출연한다. 특히 걸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약 7개월간 준비한 티파티의 실제 아이돌 같은 데뷔 무대가 예고된 상황.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속 걸그룹 티파티가 '뮤직뱅크' 출격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티파티는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배우 정지소(마하 역)와 국민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리더 출신 배우 임나영(현지 역),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실력파 가수 민서(리아 역)가 의기투합한 부캐 걸그룹.


정지소, 임나영, 민서는 '뮤직뱅크'를 통해 극중 티파티의 데뷔곡인 'Show me'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Show me'는 티파티의 청순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특히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정지소, 임나영, 민서가 약 7개월간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자아낸다. 특히 정지소, 임나영, 민서는 'Show me' 무대뿐 아니라 생방송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편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미테이션 , 티파티 , 정지소 , 임나영 , 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