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홍수현, '경찰수업' 캐스팅…경찰대 신입생 진영·정수정 만난다
기사입력 : 2021.04.22 오전 10:22
이종혁 홍수현 경찰수업 캐스팅 /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FN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종혁 홍수현 경찰수업 캐스팅 /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FN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종혁과 홍수현이 '경찰수업' 출연을 확정했다.


22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측은 이종혁과 홍수현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캐릭터를 선보일지, 앞서 캐스팅된 차태현(유동만 역), 진영(강선호 역), 정수정(오강희 역)과는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특히 오랜 시간 베일에 가려졌던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독고다이 '행동파' 교수와 '두뇌파' 학생의 아슬아슬한 충돌과 화합을 그려낸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 인물들 간 불꽃 튀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종혁은 극 중 경찰대학교 법학 교수 권혁필 역을 맡아 열연한다. 차가운 말투와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정통 엘리트'로, 학생들의 선망과 공포의 대상인 그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고 해 기대를 부른다.


홍수현은 경찰대학교 유도부 교수 최희수로 분한다.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부잣집 아들', '매드독' 등 장르를 넘나드는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탄생시켜온 홍수현은 밝고 쾌활하지만 가슴 깊숙한 곳 서글픔을 감추고 있는 인물 최희수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7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경찰수업 , 이종혁 , 홍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