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의남매' 박경림과 라스출격…미담 +1
기사입력 : 2021.04.06 오전 9:58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방송인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형의 횡령 사건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의남매로 알려진 박경림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 대중의 관심이 쏠린다.

오는 7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방송가를 주름잡던 환상의 짝궁 주병진-노사연, 박수홍-박경림과 함께하는 ‘전설의 콤비’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수홍과 박경림은 스타와 팬으로 처음 만나 남다른 인연을 이어왔다. 일명 ‘박남매’로 불린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에서 호흡을 맞추며 방송가를 주름잡았고, 박경림의 음반을 발매하는 ‘박고테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며 2000년대 큰 사랑을 받았다.

박경림은 30여 년 전 중학생 소녀의 마음을 뒤흔든 ‘키다리 아저씨’ 박수홍과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한다. 특히 박수홍에게 받았던 팬레터 답장을 지금까지 소장 중이라며, 이를 공개해 박수홍의 어깨를 으쓱하게 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박경림은 오랜 시간 지켜본 박수홍을 두고 "한결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의남매로서 함께하며 겪었던 다양한 일화를 공개한다.

한편, 박수홍과 박경림을 비롯해 주병진과 노사연의 활약도 전해질 예정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는 7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수홍 , 박경림 ,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