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니·기도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로 가져 올 '봄의 낭만'
기사입력 : 2021.03.18 오후 5:30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티빙 제공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티빙 제공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전소니와 기도훈이 '봄의 낭만'이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6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베일을 벗는 새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극본 은선우, 연출 김병수)는 김은숙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작품으로,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와 관련, 전소니-기도훈이 신비로움 속 '극과 극'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메인 포스터가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전소니는 자유로운 보헤미안 룩이 잘 어울리는 막장 드라마 작가 고체경의 모습을, 반면 기도훈은 각 잡힌 롱코트를 걸친 반듯한 이미지를 갖춘 운명의 신 신호윤으로 등장, 마주보며 서로를 응시하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드리워 시선을 사로잡는 것.


또한, 고체경과 신호윤의 모습에 "올봄, 당신의 곁에 운명의 신이 찾아옵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지면서, 평범했던 고체경의 일상이 '운명의 신' 신호윤으로 인해 어떻게 뒤바뀌게 될지, 두 사람이 앞으로 겪게 될 다사다난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역대 최고의 제작진과 라이징 스타 배우들이 뭉쳐서 만든 '당운쓰'가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다"며 "오는 3월 26일 여러분의 마음에 신묘한 낭만과 심쿵한 설렘을 선물할 '당운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티빙 새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26일(금)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전편 단독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소니 , 기도훈 , 당신의운명을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