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교시부터 안구정화?…'디어엠' 박혜수·재현, 강의실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1.02.16 오전 11:00
'디어엠' 강의실 포스터 공개 / 사진: KBS 제공

'디어엠' 강의실 포스터 공개 / 사진: KBS 제공


'디어엠' 강의실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16일 KBS 2TV 새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극본 이슬, 연출 박진우·서주완)(이하 '디어엠') 측은 청춘의 계절을 보내는 박혜수, 재현, 노정의, 배현성, 이진혁, 우다비의 강의실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이와 관련, 각양각색의 모습들로 강의실에 모여앉은 모습의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주시하는 마주아(박혜수)와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차민호(재현)의 눈빛, 서연대학교 자석커플인 서지민(노정의), 박하늘(배현성)의 러블리한 순간, 그리고 도도한 자태의 길목진(이진혁)과 황보영(우다비)이 이들의 캐릭터를 짐작케 한다.


또 포스터 안에는 "모든 순간이 설렜던, 영원히 또렷할 그날의 이야기"라는 문구와 마치 청춘의 한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놓은 듯한 설정이 흥미롭다. 특히 이곳은 극 중 서연대학교 월요일 1교시 '사진과 감상'이라는 교양수업 강의실로 캠퍼스 일대에 핑크빛 무드를 퍼트릴 첫사랑 'M' 찾기의 온상지가 될 예정이다.


이 수업을 듣는 수많은 청춘 남녀들 중 첫사랑 'M'의 주인공이 있어 학생들은 자신이 누군가의 첫사랑일지 모른다는 기대감을 안고 매주 설레는 마음으로 수업을 출석한다. 과연 누구의 첫사랑이 시작된 것이며 지목된 'M'은 누구일지 흥미진진한 추측을 불러 일으킨다. 


제작진은 "누군가를 짝사랑해본 경험들은 많이 있겠지만 누군가의 첫사랑이 될지 모른다는 설렘은 흔히 겪게 되는 감정이 아닐 것이다. '디어엠'에서는 이러한 설렘을 안고 'M'을 찾아가는 재미가 담겨있다. '디어엠'을 통해 캐릭터들의 찬란한 캠퍼스 청춘과 설렘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오는 26일(금)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디어엠 , 박혜수 , 재현 , 노정의 , 배현성 , 이진혁 , 우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