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김구라X박선영X광희, 정규 편성 확정…3월 2일 첫 방송
기사입력 : 2021.01.26 오전 9:46
'아무튼 출근!' 정규 편성 / 사진: MBC 제공

'아무튼 출근!' 정규 편성 / 사진: MBC 제공


파일럿 예능 '아무튼 출근!'이 정규 편성에 성공했다.

지난여름 방송된 MBC 예능 '아무튼 출근!'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영 당시 5급 공무원 이규빈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들의 생활이 직장인들의 관심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첫 방송과 동시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것은 물론 순간 최고 시청률 6.2%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예능 1위로 시청자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이에 매주 화요일 정규 편성에 성공한 '아무튼 출근!'은 다양한 배경의 직장인 참가자들이 출근 후 벌어지는 일상생활의 단맛, 쓴맛, 짠맛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아무튼 출근!' 첫 방송에는 스타트업 IT개발자, CEO, 은행원 등 출연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밥벌이 기록이 준비되어있다.

이들과 함께 활약할 공동 MC로는 예능계 부장급 커리어로 활약 중인 김구라와 커리어 탑 찍은 워너비 아나운서 박선영, 기업 대표들과 네고(협상)하고 다니던 연예계 대표 '요즘 것' 광희가 출격한다. 대리급부터 부장급까지 폭넓은 연차로 구성된 3MC의 조합은 직장인 출연진과의 색다른 호흡을 통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할 전망이다.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새로운 포맷의 탄생을 알린 MBC '아무튼 출근!'은 MBC표 관찰 예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BC '아무튼 출근!'은 오는 3월 2일 화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무튼 출근 , 김구라 , 박선영 , 광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