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X로운, 1년 전 첫 만남 포착…'아찔한 손끝터치'
기사입력 : 2020.12.31 오후 2:12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틸 공개 /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틸 공개 /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와 로운의 첫 만남이 포착됐다.

30일 M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 측이 원진아와 로운의 스틸이 공개됐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 팀의 프로페셔널한 마케터 윤송아(원진아)와 그녀를 짝사랑하는 후배 채현승(로운)의 밀당 로맨스를 담았다.

이 가운데 2020년의 마지막 날 윤송아, 채현승의 1년 전 첫 만남을 공개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회사 선후배가 되기 전, 취업설명회를 위해 대학 캠퍼스를 찾아온 '끌라르' 마케터 윤송아와 풋풋한 대학생 채현승의 모습이 담겼다. 빼꼼 문을 열고 바라보는 그녀 앞에 선 채현승은 살짝 놀란 듯 멈춰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또 다른 사진에는 볼펜을 건네는 윤송아와 이를 향해 손을 뻗은 채현승, 두 사람의 손끝이 닿은 순간이 포착돼 더욱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그 짧은 순간 찌릿한 전기가 통한 것처럼 간질간질한 떨림을 안기고 있는 것.

과연 이날의 만남이 서로에게 어떤 감정을 일으키고 또 어떤 의미를 남겼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같은 회사에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의 재회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 원진아 , 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