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박소담, '덕밍아웃' 이후 박보검과 취중토크 포착…'설렘 지수 UP'
기사입력 : 2020.09.15 오후 2:00
'청춘기록' 박보검-박소담 취중토크 / 사진: tvN 제공

'청춘기록' 박보검-박소담 취중토크 / 사진: tvN 제공


'청춘기록' 박소담이 박보검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다.


15일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 측은 박보검과 박소담의 취중 토크 현장을 공개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 지난 방송에서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내딛는 오늘이 얼마나 힘든지, 그 현실의 무게를 누구보다 공감하는 사혜준(박보검)과 안정하(박소담)이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사혜준의 팬이라는 사실을 숨긴 안정하는 매 순간이 위기였다. 거짓말하는 사람이 가장 싫다는 사혜준의 물음에 결국 안정하는 '덕밍아웃'하고 말았던 것.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덕밍아웃' 이후 사혜준과 안정하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솔직하고 야무진 안정하지만 뜻하지 않게 '최애' 사혜준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던 상황. '덕심'을 마음껏 표출할 수 없었던 그가 마음을 봉인 해제한 듯,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사혜준을 바라보고 있어 사랑스럽다. 들뜬 표정으로 쉴 새 없이 말을 쏟아내는 안정하가 흥미롭다는 듯 지긋이 바라보는 사혜준의 눈빛도 설렘을 유발한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팬과 '최애', 그리고 친구 사이로 발전했던 사혜준과 안정하의 관계가 새롭게 재설정된다. 안정하에게 사혜준이 어떤 존재였는지 알게 되는 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늘(15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청춘기록 , 박소담 , 박보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