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정우성, '직업의 세계' 특집 출격…"배우라는 직업 큰 행운"
기사입력 : 2020.07.28 오후 1:42
'유퀴즈' 정우성 출연 / 사진: tvN 제공

'유퀴즈' 정우성 출연 / 사진: tvN 제공


정우성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직업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정우성이 '배우'라는 직업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기님으로 출연하게 된 정우성은 "'유 퀴즈'에서 길을 걷다 만난 이웃과 나누는 대화가 정말 따뜻하고 들을 거리가 많고 세상에 이렇게 특별한 이야기가 많구나 싶어서 재밌게 봤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 정우성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호흡을 맞춰 즐거운 토크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늘 듣는 잘생겼다는 외모 칭찬에 대한 리액션부터 그 이면에 숨겨진 솔직한 마음, 본인을 향한 댓글들을 읽어보며 느낀 점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특집에 걸맞게 영화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만족도, 아쉬운 점 등을 직접 밝힌다.

"영화라는 작업이 인간, 관계, 인간성, 우리 사회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게 되는 작업이면서 동시에 사랑받을 수 있는 직업이라는 게 큰 행운 같다"라고 밝힌 정우성은 영화배우를 다시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뜻밖의 대답을 해 유재석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과연 직업인으로서 정우성이 직접 전한 직업의 세계, 배우로서의 인생, 그리고 시민 정우성의 생각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9일(수) 밤 9시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퀴즈온더블럭 , 정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