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X김소은, 공주님 안기 스틸 공개…'심쿵 유발'
기사입력 : 2020.07.21 오후 4:36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김소은 스틸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김소은 스틸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심쿵 투샷이 공개됐다.

21일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측이 지현우와 김소은희 스킨십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연애는 귀찮지만..'은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 작품은 자타공인 로맨스 장인 지현우(차강우 역)와 러블리의 대명사 김소은(이나은 역)의 출연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한 지현우, 김소은의 커플 스틸이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김소은은 좁은 계단에 단둘이 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현우는 김소은을 공중으로 번쩍 안아 든 모습.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로망 '공주님 안기'이다. 반면 지현우 품에 안긴 김소은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다음 사진에서 두 사람이 지그시 눈을 맞추고 있어, 보는 사람까지 심장이 두근거리게 만든다.

무엇보다 지현우, 김소은 두 배우의 그림 같은 로맨스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두 배우의 연기력과 매력은 물론, 그저 눈을 맞추는 것만으로도 이토록 귀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케미스트리가 감탄을 유발하는 것이다. 이토록 사랑스러운 두 사람이 가장 잘하는 장르 로맨스로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된다.

이와 관련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지현우와 김소은의 로맨스 케미를 기대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 각각 로맨스 장르에서 반짝반짝 빛을 내던 두 배우가 만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며 "실제 매 장면 두 배우는 서로 배려하고 장면과 캐릭터에 함께 상의하며 촬영 중이다. 두 배우의 노력과 배려, 호흡으로 완성된 평범하지만 특별한 로맨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오는 8월 11일(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 지현우 , 김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