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악' 황정민X이정재, '전참시' 출격…송은이X김신영과 깜짝 만남
기사입력 : 2020.07.17 오후 1:44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이정재,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 사진: MBC 제공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이정재,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 사진: MBC 제공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과 이정재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봉을 앞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황정민과 이정재가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튜디오 토크가 아닌 라디오 생방송 현장에서 색다른 대기실 토크를 전할 예정이다.

두 배우의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은 최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 생방송에 함께한 인연이 이어져 예능까지 진출한 사례다. 예능 새내기인 황정민, 이정재가 예능 베테랑 송은이와 김신영과의 만남으로 어떤 웃음 시너지를 일으킬지 주목된다.

특히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예능 베테랑 송은이와 김신영과의 만남을 앞두고 긴장한 두 배우의 대기실 모습이 담겼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유쾌한 황정민과 이정재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허물 없는 소탈한 모습과 함께 믹스 커피를 마시는 모습조차 광고 모델 같은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향한 남다른 애정으로 열혈 홍보를 이어가고 있는 황정민, 이정재와 입담 대세 김신영, 송은이의 깜짝 만남은 내일(18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오는 8월 5일 전국 극장가에서 개봉한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황정민 , 이정재 , 전지적 참견 시점 , 김신영 , 송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