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현역 입대→박보검 해군홍보병 합격 …男배우들 입대 행렬
기사입력 : 2020.06.25 오전 11:26
우도환-박보검 입대 / 사진: SBS 제공, 조선일보 일본어판DB

우도환-박보검 입대 / 사진: SBS 제공, 조선일보 일본어판DB


우도환이 7월 6일 현역 입대한다는 소식에 이어 박보검 해군 홍보병 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4일 키이스트 측은 "소속 배우인 우도환 씨가 2020년 7월 6일(월) 입대한다"라며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라고 우도환 입대 사실을 밝혔다.


이어 25일에는 박보검의 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이라며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올해 중 1992년 생이 입대를 마쳐야 하는 만큼, 올 하반기 청춘 스타들의 입대 러시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이하 우도환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우도환 씨가 2020년 7월 6일(월) 입대합니다.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하 박보검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입니다.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도환 , 박보검